본문 바로가기

꿈의마을

[꿈의마을] 장기 이벤트, 교수님의 실험. 아이템 열심히 모을 기회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Ms.진레리입니다. 

 

꿈의마을에 '교수님의 실험' 이벤트가 시작되었어요.

무려 40일간 지속되는 이벤트인데요!

괴짜 교수님이 우리 인생의 가장 중요한 질문에 대한 해답을 찾은 것 같다며 우리를 이벤트로 안내합니다ㅎㅎ

 

 

늘 그렇듯, 꿈의마을의 과제수행은 간단합니다. 

이번에는 퀘스트보드에 있는 과제를 수행하고, 번개를 모으는 거예요. 

과제는 2가지 카테고리로 나누어지는데, 

매일 3개씩 생기고 사라지는 일일과제와 이벤트 진행내내 수행가능한 과제가 있어요.

 

일일과제입니다. 매일 낮 12시에 업데이트 되고, 하루에 3개씩만 떠요:)

 

이벤트 기간 내 언제든 수행가능한 과제입니다~

 

열심히 과제를 수행해서 파란 번개를 모으면 그에 따라 보상이 지급되는데요,

이 보상이 더 열심히 과제를 수행하게하는 원동력ㅎㅎㅎ

과제가 위와 아래로 나뉘어져있어요. 

위의 것이 더 탐나는 것은 역시.... 유료이기 때문이겠죠ㅋㅋㅋ

현질을 하지 않고 우리가 얻을 수 있는 것은 아래에 있는 보상 뿐...ㅋㅋㅋ

 

 

좌측 상단에 있는 '전체보상'을 누르면 보상에 대해 더 자세한 정보를 얻을 수 있어요.

노란색 테두리가 있는 보상은 유료보상, 테두리가 없는 것이 우리가 쉽게 얻을 수 있는 무료보상입니다ㅎㅎ

 

 

꿈의마을은 현질을 크게 유도하지 않는 게임으로 유명하지만,

간만에 적극적으로 현질을 유도하는군요ㅋㅋ

여기서는 '골드패스'를 구매하여 더 좋은 보상을 받으라고 하며 아래와 같은 혜택을 보여줍니다. 

구매를 할 의향이 있으신 분들은 가급적 마음을 빨리 결정하는 것이 좋겠어요.

혜택이 이벤트 진행중에만 유효하다고 하니까~

 

헬리콥터 대신 배달을 맡을 이 친구... 너무 귀여울거같아요ㅎㅎ

 

 

지금은 '공장 생산으로 크림 120개 소비' 과제에 막혀서 앞으로 나아가지 못하고 있는 현실이네요...

크림은 일단 제 레벨에서는 아이스크림, 컵케이크, 감자튀김에만 들어가는데

120개까지 생산할 만큼 그렇게 퀘스트 수요가 높지 않아서요...

그렇지만 이미 절반을 해냈습니다. 화이팅!

 

 

 

그리고 이렇게, 새로운 한 주가 시작되면 새로운 과제가 생긴답니다.

한 주에 6개의 과제가 새롭게 생기네요. 그리고 이 과제들은 수행하는데 시간제한이 없다는거ㅎㅎ

 

 

 

이 이벤트에서 제가 지금 제일 눈독들이고 있는 것은 새로운 헬리콥터 도킹 스테이션 스킨인데요~

너무 멋져요ㅎㅎㅎ 정말 열심히 할 의지가 뿜뿜합니다!

 

 

그리고 의지의 한국인은 도킹스테이션을 얻었습니다. 

뭔가 멋짐과 과함이 혼재된 이 묘한 느낌....

뭔가 간지가 나면서도 빌리지의 풋풋한 느낌을 혼자 해치고 있다는 느낌....ㅋㅋ

그래도...나는 기뻐한다...^^

 

 

어쨌거나 기뻐하고,

이 이벤트를 통해 여러분이 얻고 싶은 보상은 무엇인가요?

모두들 열심히 해보자구요~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