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꿈의마을] 운수계의 거물 + 넓은 화물칸 이벤트 정복하기
    꿈의마을 2020. 8. 6. 05:27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Ms.진레리입니다. 

    항상 건축자재가 부족한 저에게 반가운 이벤트가 왔네요.

     

     

     

    사실 저의 관심은 '운수계의 거물' 이벤트보다 '넓은 화물칸' 이벤트에 있죠ㅎㅎ

     

     

    우선은 운수계의 거물 이벤트를 먼저 알아봐요.

    시작하기 전에 먼저 7 포인트를 받아야 정식으로 이벤트에 참가할 수 있습니다. 

    이 이벤트에서 중요한 것은 단 하나죠.

    비행기 = 7 포인트

    기차 = 3 포인트

    헬리콥터 = 1 포인트

    그리고 포인트를 제일 많이 모은 사람이 승자~

     

     

    보상입니다. 

    언제나 어김없이 모두들 50 타운캐시를 위해 돌진하는 이벤트ㅋㅋ

     

     

    이번 이벤트에서 우리가 가장 공략해야 할 것은, 제가 생각했을 땐 '도시시장' 입니다.

    이 이벤트는 '산업 부흥의 날' 이벤트와는 다르죠. 

    즉, 공장에서 우리가 직접 생산해서 주문을 처리할 필요가 없다는 뜻입니다. 

     

    타운캐시💰를 모으면 주로 어디 쓰는가?

    저같은 경우에는 도시시장의 상자구입과 딜러고용에 보통 사용합니다. 

    현재 제가 가지고 있는 도시시장의 상자 갯수를 보니 대략 37개네요.

    앞으로도 더 열심히 구매할 거예요 상쟈

     

     

     

    도시시장을 효율적으로 사용하기 위해 제가 사용할 부스터는 '활발한 시장' 입니다. 

    도시시장의 경우 상품잉 6시간에 한 번 씩 업데이트 되는데, 6시간이 참 길어요....

    시장을 제대로 이용하려면 '활발한 시장' 부스터를 통해 시장 회전율을 높여야합니다.

    보통 이 '활발한 시장'이 헬기를 보낼 때 정말 유용합니다.

     

     

    이정도로 부스터를 써주고 열심히 공장생산을 하며 이벤트에 성실히 임해도 되겠지만,

    보석이 여유가 있다면 다른 부스터도 써 볼까요?

    헬기를 많이 돌릴거라면 '후한 고객' 부스터로 코인을 2배로 벌어볼까요?

    그리고 저는 '호경기'도 쓸거예요. 상인을 고용할 거라서!

     

     

    음, 상인의 경우.... 한 가지의 물품을 여러개 찾아주는 시스템이기 때문에

    여러가지 물품이 동시다발적으로 필요한 이 이벤트에는 별로 적합하지 않죠...

    그리고 부스터 3개를 쓰고... 과하죠... 과해

     

     

    그럼에도 불구하고 제가 상인을 고용하는 이유는,

    이 이벤트가 곧 시작할 것을 봤기 때문입니다. '파고 또 파고'

    때가 왔다.... 또 곡괭이를 모아야할 때가...!!

     

     

    제가 상인을 쓸 계획은 이렇습니다. 

     

    1. 우선 비행기를 위해서 사용합니다. 

      - 비행기로 포인트를 제일 많이 얻습니다. 그리고 비행기의 경우는 한가지 물품이 여러개 필요합니다. 

      - 상인을 통해 비행기에 적재할 물품을 재빨리 구입해서 채웁니다.

      - 그럼, 비행기를 한 번 보내는 데 2시간이면 충분합니다.

     

    그렇지만 비행기는 쿨타임이 5시간입니다. 

    그동안 상인은 뭘 할까요?

     

    2. 재배에 시간이 많이 걸리는 작물 또는 1차 가공품 구매

     - 실크, 고무 등은 재배에 시간이 정말 많이 걸립니다. 상인을 이용하는게 빠릅니다.

     - 하지만 도시시장 상자를 충분히 열어놓은 분들이라면, 도시시장에서 작물을 쉽게 구매할 수 있죠.

     - 그래서 저는 설탕, 시럽, 치즈, 버터와 같은 2차 가공에 필요한 1차 가공품을 구매합니다.

        재료가 떨어지지 않아야 꾸준히 생산이 가능한 거예요~

     

    그런데 생산을 위한 모든 자재가 이미 완벽하게 구비되어 더이상 상인을 쓸 필요가 없다.

    그렇다면?

     

    3. 곡괭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준비된 자가 이벤트에서 승리하죠. 곡괭이를 모아 '파고 또 파고'를 준비합시다!

     

    이 정도면 부스터와 상인을 과하게 쓴 보람이 좀 있겠죠?

    저같은 경우는 타운쉽 안에 있는 미니게임에 많이 약하기 때문에

    이런 노가다 이벤트(?...ㅜ,ㅠ)를 통해서 타운캐시를 모으는 편입니다.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어요ㅎㅎ!!

    그럼 뿅~

     

    아, '넓은 화물칸' 이벤트는 별거없죠.

    그냥 기차를 열심히 보내는게 장땡입니다!

    그렇지만 주괴로 기차를 열심히 업데이트해서, 기차 대기시간을 감소시킨다면, 정말 멋지겠죠??

    그래서 우리가 '파고 또 파고' 이벤트를 준비하는 거라고 다시한번 !강!조!ㅋㅋ

     

     

    저는 이번에 건축자재 많이 모아서 동물원 우리도 열심히 짓고 있어요. 행복하네요ㅎㅎ

    그럼 진짜 뿅~

    728x90
    반응형
    LIST
We are Zinleri